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GG2 LKT-WR1000
    012의 잡다한 이야기 2010. 7. 27. 14:00

    아이폰4의 출시가 자꾸 미루어지고있는 요즘..

    제가 가지고 있는 터치에 미국계정을 넣어 We rule에 푸~욱 빠져있습니다.ㅋㅋ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터치는 이동중에 인터넷이 안된다는..ㅡㅡ; 덕분에 이동중엔 암것도 못했습니다.

    아이폰4가 나오면 구매하여,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려 했으나, 자꾸 연기가 되어서..ㅡㅡ

    다소 충동적으로 와이브로를 wi-fi로 변환 해주는 egg2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ㅋㅋ

    지금 egg2는 2가지의 모델이 나와있는상태입니다.

    이 두가지의 제품중에 제가 고른 모델은 LG 이노텍의 LKT-WR1000~!

    사실 egg2 제품 모두, 배터리 착탈식에, 최대 7명까지 wi-fi 기계가 연결된다는것은 동일하지만,

    디자인과, LG라는 회사에..ㅋㅋ

    그럼 개봉기~~


    - 저는 KT 신사 지사에 신청을 하였습니다.

    - 제품은 종이 봉투에 담겨 신청한지 하루만에 배송 되었구요,
       아래 사진의 편지 봉투안에 유심카드가 들어있습니다.


    - 유심카드

    상자는 아래의 사진처럼 Seal로 봉인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잘만 띄면 흔적없이 제거 가능할거 같다는.. ^^;

    - 박스 외관

    - 상자를 열면 EGG2가 이렇게 담겨있습니다..

    - 제품 구성
      아래의 사진처럼 충전기, USB 충전 케이블, LKT-WR1000 본체, 설명서 (일반, 퀵), 배터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유심카드 참조 출연..ㅎ


    - 제품 외관
      제품은 아주 깔끔한 디자인이며, 상단에 유심카드 슬롯과 충전 포트, 그리고 외장 안테나 연결 부위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뒷면 커버를 제거하면 장착하실 수 있으며, 뒷면 우측 하단부에 RESET 스위치가 있습니다.


    EGG2가 KT WIBRO 단말기인만큼 KT WIBRO가 많이 적용이 되면 좋겠지만, 지금은 수도권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