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int a Car (틴트어카)
    012의 자동차 이야기/Sonata F24S 2010. 6. 10. 10:15
    지난 6월 2일 선거일이였지요?? ㅋㅋ 다들 투표하셨나 모르겠네요..ㅎ

    전 그날 회사에 일이있어서 투표를하고 출근을했답니다..ㅠㅠ

    다행이 일이 일찍 마무리가 되어 다소 충동적으로 한 전면선팅..ㅎㅎ

    그동안 회사에 차량을 세워두면 주차장에 그늘이 없는 관계로 차량이 무지 뜨거워졌는데요..ㅎㅎ

    뭐 겸사겸사해서 선팅하기로 결정하고,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었지만, 요즘 블로그상에서 인기가 좋은 Tint a Car에서 하기로 결정~ ㅋㅋ

    Tint a Car 한국 본사가 마침 회사 근처에 있어서 시공을 하기로했습니다.ㅎㅎ


    위치는 아래 그림과 같구요.. 회사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 

    회사 홈페이지 : www.tintacar.co.kr


    Tint a Car 본사는 이렇게 생겼구요

    이사진과 첫사진은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 (퍼온 주소 : http://blog.naver.com/tmommiyu)

    제가 고른 필름은 전면은 클리어 옵틱스 MN2 제품..ㅎㅎ
    하는 김에 선루프로 같이했습니다.. 선루프는 포뮬라원 5%..ㅎㅎ

    가격이 좀 비싼면이 없잖아 있는거같지만, 뭐 그래도 전 소중하니까요..ㅋㅋㅋ

    시공을 하는 것은 이렇게 고객 휴게실에서 창으로 볼 볼수있구요, 밑에는 좀더 가까이서 찍은 사진..ㅎㅎ

    시공사진을 더 많이 찍었어야하는데.. 괜히 방해도 될것같고, 저의 귀차니즘땜에..ㅋㅋㅋ

    선팅이 완성된 사진입니다..ㅎ

    동일한 장소에서 선팅 전후로 찍어야 정확한 비교가 가능하겠지만 깜빡했어요..^^;

    - 시공 전 사진.. 훤하죠..ㅋㅋ

    - 시공 후 사진 그렇게 많이 어둡지 않습니다.ㅎ


    '012의 자동차 이야기 > Sonata F24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립스 다이아몬드 비젼  (0) 2010.09.10
    iPass Black ITB-70G  (0) 2010.06.17
    쿨 셀프 손 세차장  (0) 2010.05.14
    워크인 스위치  (0) 2010.05.12
    메탈 폴리쉬  (0) 2010.05.0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