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pple Wireless Keyboard & Incase Origami Workstation
    Apple Story 2012. 4. 17. 12:33

    아이패드로 업무도 보는 저로써는 아이패드 자체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키보드로는 원활한 타이핑이 힘들었습니다.


    그리하여 홍콩 애플 스토어에서 wireless keyboard와 incase origami workstation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 APPLE WIRELESS KEYBOARD


    Apple Wireless Keyboard는 블루투스로 아이패드, 아이폰, 맥등과도 연결이 됩니다.


    저는 아이패드와 맥북프로에 연결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물론 주력은 아이패드겠지요..ㅎㅎ


    무선 키보드는 홍콩 달러로 $518 한화로 약 76,000원정도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선 무려 89,000원...ㅡㅡ;


    도대체 저런 가격차이는..ㅡㅡ; 


    비록 홍콩에서 구매하여 한글 각인이 되어있지는 않지만, 한글 자판을 외우고있는 저로썬 문제될게 전혀 없습니다.ㅎㅎ


    맥북프로 또한 미국에서 구매하여, 영문 자판이니 나름 세트로서 통일감도 있구요..ㅎㅎ


    - 개봉기


    포장은 깔끔하게 전면엔 제품 사진만 인쇄되어있으며, 좌우측엔 애플 로고와, 특징점들이 인쇄되어있습니다.







    - 배터리는 제품에 이미 설치되어있으며, 우측의 전원 버튼만 누르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2와 연결을 해보겠습니다.


    1. 키보드의 전원을 넣습니다.

    2. 아이패드에서 설정>일반>블루투스에서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킵니다.

    3. 화면에 나오는 PIN 코드를 키보드에 입력 후, Enter 키를 누르면 연결이 완료됩니다..ㅎㅎ






    - INCASE ORIGAMI WORKSTATION.


    키보드를 휴대하고 다녀야하는 저로써는 키보드 케이스를 구매하게 만들었습니다.. 


    역시 애플 제품을 하나 보유하면 끝도없이 악세사리들을 지르게 됩니다..ㅠㅠ


    인터넷 웹서핑중 제 마음에 들은것은 INCASE사의 ORIGAMI WORKSTATION!!


    한국에선 34,000원의 가격에 팔리고 있지만, 저는 홍콩 애플 스토어에서 240 홍콩 달러(한화 약 35,000)에 구매하였습니다...ㅡㅡ;


    가격 조사없이 막연히 홍콩이 면세라 더 싸겠거니하고 구매했더니... 케이스는 눈탱이를..ㅡㅡ;


    하지만 같이 구매한 wireless keyboard와 digital av adapter가 저렴하니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


    - 개봉기


    포장은 심플하게 딱 케이스만 들어있습니다.









    - 이제 키보드와 케이스를 합체시켜 볼까요?? ㅎㅎ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키보드를 고정해주는 걸쇠에 키보드를 연결하면 됩니다..ㅎㅎ





    - 키보드와 아이패드 장착 사진입니다..ㅎㅎ








    'Appl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라고 S5 Outfit  (0) 2012.12.14
    iPhone5  (0) 2012.12.14
    Apple Digital AV Adapter  (0) 2012.04.17
    2010 MacBook Pro 램 교환  (0) 2012.03.07
    OS X Lion  (0) 2011.08.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