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OM 가죽 커버
    012의 자동차 이야기/Palisade 3.8 2021. 4. 11. 12:43

    차량을 출고 후, 초기에는 하나씩 제품을 사게 됩니다. 

     

    기존에 운행하던 차량은 승하차시 알게 모르게 도어 하단에 스크래치가 많이 나 있었습니다.

    매번 닦아주는것도 일이고 이번에는 사전에 방지하고자 커버를 구매하였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어 커버의 재질은 펠트(부직포), 카본 시트지, 벨벳 원단, 가죽 등 여러 가지가 있었으나, 장기간 사용과 유지보수가 용이한 가죽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회사는 IOM社의 도어 가죽 커버를 구매하였으며, 가죽의 국산이라는 점과, 접착력이 뛰어난 3M의 양면테이프를 사용한 점, 별도의 아크릴로 차량의 모델명을 제공하는 점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어 하단 가죽 커버 4pcs, 글로브 박스 커버, 콘솔박스 커버, 트렁크 사이드 커버 총 4가지를 구매하였습니다.

     

    IOM 가죽 커버는 주문 생산 방식이라, 미리 생산되어있던 제품을 주문 후 바로 발송하는 것이 아닌, 주문 확인 후, 제품을 제작 후 발송되는 시스템이라 제품의 수령까지 약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으며, 1 상자에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습니다.

     

     

    1열 운전석
    1열 조수석
    운전석 2열
    조수석 2열
    글로브 박스
    콘솔 박스
    트렁크 사이드

    아주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지만 95% 이상 일치하는 한다고 생각되며, 제품은 이질감 없이 잘 부착되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